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구글환불 베스트팁 추천사이트
제목 구글환불 베스트팁 추천사이트
작성자 환불대행 (ip:)
  • 작성일 2019-09-21 17:47:4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0
  • 평점 0점
오하이오 주 베리야 ­ 클리블랜드 브라운스가 손목을 다치는 부상을 입은 데이비드 니호쿠의 몸을 꽁꽁 묶었다고 팀은 금요일 발표했다.

ESPN의 애덤 쉐이퍼에따르면 니조쿠는 1쿼터 중 부상을 입고 뇌진탕까지 앓았다.

이 소식은 팀의 선발 2차 선발전 전체가 일요일 밤 쿼터백 재러드 고프와 로스앤젤레스 램스와의 경기에 부상하면서 금요일 연습을 하지 못한 데 따른 것이다.

에디터 픽스

구글환불 브라운스의 무기력한 공격 출발은 베이커 메이필드에서 시작된다.
클리블랜드의 선발 코너백인 덴젤 워드와 그리디 윌리엄스는 이번 주에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후 의심스럽다. 안전모건 버넷(쿼드)도 21일 연습을 하지 않아 의문점으로 지적됐다. 브라운 부부는 이미 뇌진탕으로 인해 일요일의 다마스 랜달의 안전을 배제했다.

이에 대해 브라운 부부는 코너백 로버트 잭슨과 연습팀의 현역 선수 명단을 계약하고 라이더스의 웨이브를 통해 저스틴 버리스의 안전을 주장했다.

구글환불대행 프레디 키친스 브라운스 감독은 "람스팀 선수들이 나타나 경기를 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대감은 변하지 않았다. 나타나서 경기하려면 공의 양옆에 11개만 있으면 돼."

브라운 부부는 이미 라인배커 크리스티안 커크시(심장)가 없어 장기간 출전할 수 있었다. 키친스는 커크가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 의견을 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글환불방법 일요일 미심쩍게 여겨지는 다른 선발 선수들로는 오른쪽 태클 크리스 허바드(발)와 와이드 리시버 라샤드 히긴스(나이)가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